내돈내산 리뷰

던킨 캡슐 커피 에스키스타뮤즈 블렌드

-LF- 2023. 2. 27. 14:50

지난번 

 

던킨 첼시바이브 캡슐 커피

마침 캡슐 커피를 다먹어 가길래 직접 구매했습니다. 전체 박스입니다. 한줄로 10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첼시 바이브. 커피가 2중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젤리먹는거 처럼 한번 까서 머신에 넣어

day-after.tistory.com

 

리뷰할때 같이산 제품입니다.

 

 

박스 사진입니다.

긴박스에 10개가 들었습니다.

 

 

제품

 

캡슐 꺼냈을때.

 

이중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어찌보면 좋은데 다르게 생각하면 쓰레기가 많이 나오네요.

 

 

질소?로 충전되어있어서 포장벗기기전까지 빵빵(?)합니다.

 

 

벗기면 커피캡슐이 나옵니다.

 

 

캡슐은 플라스틱이네요.

 

 

커피맛?은...

제 혀(??) 기준으로는 쓴맛이 거의 없는 커피인듯 합니다.

부드러운건 지난번 리뷰한 첼시바이브 보다 더 부드럽네요.

 

너무 향(맛)이 약해서 우유를 부어서 먹는건 별로일듯하네요.

 

첼시 바이브와 에스키스타뮤즈 블렌드 중에 선택을 한다면 저는 첼시 쪽을 선택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