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홈플러스시그니처 홈밀 푸짐한 스팸 부대찌개

-LF- 2023. 4. 27. 23:37

광고 아닙니다

 

식재료 주문하다가 맛이 궁금하기도하고 부대찌개가 땡겨서 넣어봤습니다.

 

제가 산 가격은 8990원이였고 지금은 9990원이네요.

 

맛은 제일 아래쪽에 적겠습니다.

 

 

<패키지>

조리예....는 언제나 실물과 다릅니다.

 

재료...

 

내용물1

내용물2

내용물 3 사리면.

 

조리법까지 있네요.

반응형

저는 들어있는 대로만 끓여봤습니다.

 

 

 

 

맛은 솔직히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습니다.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고...

 

평점을 낸다면 5점 만점에 3점 정도?

 

맛이 없는건 아닌데 또 사먹을거냐라면 그냥 동네에 있는 9900원짜리 사서 먹을듯싶네요.

 

땅x라던가.. 아X찌라던가

 

주변에 없을 경우 배달시켜 먹을만 할듯합니다.

 

양은... 성인 3명이 먹기는 부족할듯 싶고 2명이 먹으면 적당? 할듯 합니다.

개인 기준이니... 소식 하시는 분들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