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알리 네스프레소 리필 캡슐 (스테인레스)

-LF- 2023. 8. 11. 15:47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구입한지 한참되어서 써보네요.

 

가격은 찾아보면 더 싼것도 있고 비싼것도 있는데 찾아보기 귀찮아서 눈에 보이는걸 샀습니다.

 

박스.

 

박스를 열어보면 스테인레스 캡슐 + 스푼 + 가루 정리용 털??

 

캡슐을 열어보면 뚜껑쪽으로 새지 않게 고무링이 달려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원두를 스푼으로 통에 담아 줍니다.

가루 원두는 산폐가 빨리됩니다. 참고하세요.

 

그라인더로 갈아서 쓰는 원두는 좀 오래 버틴다고 합니다.

 

한 스푼 가득 담으면

 

딱맞게 채워지네요.

반응형

 

뚜껑을 닫아주고..

 

 

머신에 넣고..

추출...

일단은 잘되네요.

 

원두 선택을 잘못한거 같습니다. ㅋ...

제 입에는 별로네요.

 

커피를 뽑고 바로 커피 캡슐을 정리 하지 마시고 ..

식으면 열어서 

커피 가루를 비닐이나 쓰레기 봉투 같은데 담아 줍니다.

 

 

커피 가루를 뽑았다면 캡슐을 물로 청소후 말려주고 다음에 다시 쓰시면 됩니다.

 

캡슐 커피를 자주 마신다면 하나 구입하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은듯 합니다.

 

커피 그라인더 사서 원두를 갈아서 사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은듯 하고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