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충전 센서등

-LF- 2023. 12. 19. 20:06

 

40Cm 두 개 11510원에 구매했습니다.

 

배송이 밀려서인지 7일 보장에 20일쯤 걸려서 1달러 보상받았습니다.

 

찾아보면 더 저렴한 제품도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좀 비싸지겠지만 다이소, 마트, 인터넷등에서 비슷한 제품 구매 가능합니다.

 

 

포장이 저게 다입니다.

 

 

사용방법을 구글 렌즈로 번역해서 확인.

 

 

제가 구입한 모델은 LED 색상 선택과 밝기조절이 가능하네요.

백광.

 

 

주광.

 

혼합.

 

 

 

충전은 USB-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 중에는 붉은색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으로 바뀝니다.

 

 

센서등 뒤쪽에 자석 철판이 두 개가 있네요.

 

 

스티커를 떼고 붙여논 상태로..

벽에 붙여줍니다.

 

 

붙은 센서등을 떼면 철판이 벽에 잘 붙어있네요.

 

충전시에떼서 충전하면 될듯합니다.

 

 

 

저는 창문이 없는 복도 쪽에 장착해서 썼는데 신발장까지 가는 게 너무 어두웠는데 장착해 두니 밝아서 좋네요.

 

조명켜는게 당연하지만 더 밝습니다.

 

 

 

옷장이나 부엌 설거지 통 위쪽 같은데 설치해도 괜찮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