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샤오신 12.7 펜. [ BTP-131 ]

-LF- 2024. 6. 27.

 

 

※참고

Webp로 움짤을 만들어서 넣어놨는데..

이놈의 티스토리 문제인지 0.5초만 보여주네요.움짤을 직접 클릭(터치)해서 보시면 길게 나옵니다.

 

 

 

패드로 메모같은걸 할 일이 있어서 알리를 보던중에 할인을 하길래 구매했습니다.

 

본인 기기에서 지원하는 펜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12.7 스냅드래곤이 들어간 제품은 BTP-131제품을 구매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5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1. 제품 사진.

 

박스샷입니다.

 

내용물은 교체용 펜촉과 펜이 있습니다.

 

꺼내 보면 텍과 포장이 있네요.

 

패드 뒤쪽에 붙이면 자석이 있어서 자동으로 달라 붙습니다.

 

패드쪽에 블루투스가 켜져있다면 패드에서 자동으로 인식 됩니다.

 

 

패드에 연결하면 위와같이 바로 연결이 됩니다.

(블루투스가 켜져있어야 합니다.)

 

펜 충전도 자동으로 되네요.

 

 

펜 업데이트 하라고도 뜨네요.

 

저는 뭐.. 나중에를 눌렀습니다.

 

 

 

설정에서 펜 키보드를 눌러보면 알림이 떠있네요.

 

설정이 가능합니다.

 

 

제꺼 기준으로 

오른쪽 부분에 펜 모양이 생기네요.

 

펜이나 손으로 터치를 하면 메뉴가 뜨네요.

 

 

중간에 三+가 그려진게 노트인데.. 터치를하면...

노트가 창모드로 뜹니다.

 

 

펜 테스트...

 

 

전체화면으로..

 

잘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좀 길게 볼 수 있습니다. 

요상하게 잘려 보이네요.

 

 

색 선택.

 

색있는 그림?도 가능합니다.

 

 

펜 종류도 교체가 가능하네요.

 

 

다른종류 펜.

 

 

 

손글씨를 글씨로 인식하는 기능도 있는데..

영상 찍어둔게 날아갔네요...

편집이 이상하게 되어서 좌우로 길게 되었네요..

태블릿에서 영상녹화한 파일입니다.

 

태블릿에서 영상녹화한 파일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시에는.. 세일이 없으면 비싸니...

세일할때 구매하세요.

 

알리 구매 바로가기

 

Lenovo Original Styles Pen Xiaoxin Pen2 for Lenovo P12 Pro Pad Pro 2022 Legion Y900 Pad Pro 12.7 Snapdragon Edition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위 링크에서 구매시 추가금은 없으나 제게 소개비 정도가 지급됩니다.

반응형

댓글